오랜만에 포스팅이죠...ㅎㅎㅎ



서나공주 마이 아팠담니다.
위,대장 내시경하고 여기저기 안아픈데가없네요.
몸만 뚱뚱하지 비실비실이예요.
헬리코박터균이 있다고 약을 일주일치 먹는데
장난 아니네요. 속도 쓰리고 두통에 몸살에...ㅠㅠㅠㅠㅠ
위염도 있고 대장쪽에 혈종도 있다구...
근데 별루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고 의사쌤이 그러셨어요.





벌써 2011년이 다 지나가네요.
몇분 안되지만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 모두 새해엔 건강하세요.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인것 같아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새해 원하시는 일도 모두 이루시길 바랄께요.









트리에 울아들이 만든 미술 작품도 걸려있어요.
이쁜 시우,찬우랑 크리스마스 파뤼~~~









예수님 생일 축하해요...
예수님 아이스크림 케잌 드셔보셨어요???








운동기구좀 치우고 사진찍을걸...ㅎㅎㅎ









우리집 크리스마스 트리...









하루밤 숙식하신 시우 찬우
그리고 오늘은 쿠키 만들기 도전!!!








시우,찬우 엄마는 사진찍기 시로하기 대장
날씬한 팔뚝만 나왔어요.ㅋㅋㅋ









열심히 재미있게 만들어서 오븐 속으로....









완성...









맛있게 얌얌```










그리고 동네 산책로로 고고~~~
산책로가 눈썰매장으로 변신 했어요.ㅎㅎㅎ









빨리 올라가야해요...그래야 한번이라도 더 타죠...
강마에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은 신나고 강마에는....ㅎㅎㅎㅎㅎㅎㅎㅎ








간다~~~~~~~~~~








신난 아이들!!!










울동네 아이들 필수품 눈썰매....^^
















 

강마에 부자....^^ 

0123456


 




 

 




JEAN FRANCAIX
Cinque piccoli duetti

 





Canzonetta

Rondo 



Irena Grafenauer ----- FLUTE



 
Posted by 악사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