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13년이 지나고 2014년 3월이 되었어요.

머가그리 바쁜지 블로그를 또 못하다 이제 들어왔네용.

 

2014년 3월 부터 서나공주가 광주과학고등학교에서 음악 겸임 교사를 하게 되었어요.

광주과학고등학교는 우리나라 최초의 우주인 이소연이 다녔던 학교랍니다.

중학교와 초등학교 한군데 그리고 과학고 음악교사까지 하게 되었네요.

젊을때 바쁘게 열심히 살아야죠.ㅋㅋㅋ

 

또 자주는 못들어오겠지만...가끔씩 들려 추억을 되새겨 봅니당.

 

 

내일 수업을 준비하며 Canadian Brass의 동영상 2개 올려요.

금관 5중주 선두 Canadian Brass 입니다.

 

 

 

 

1970년에 모여 만들어진 Canadian Brass 오리지널 맴버 랍니다.

보여지는 재미있는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했었지요.

 

 

 

 

 

 

 

2014년 현재 Canadian Brass 맴버들 입니다. 많이 변했네요. 튜바 주자 말고 모두 바뀌었군요.

지금도 꾸준히 음반과 재미있는 공연을 하고 있담니당.  멋진 금관 5중주 Canadian Brass 입니다.

 

 

 

Posted by 악사부부
,